거룩한 부르심, 위대한 도전!
31차 대학생 대회는 세계와 국내의 불안정한 상황(이라크 사태, 정국의 혼란, 청년실업률 심각, 경제 침체 등) 에 우리가 속한 공동체와 세계를 향한 준비되어진 개혁신앙인을 요구하고 있으며 개혁신아인의 '책임과 도전'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주제를 통해 알 수 있듯이 개혁신앙인의 삶의 목표를 결정짓는 것은 '부르심'입니다. 누구도 거부할 수 없는 하나님의 부르심! 자녀로의 부르심을 넘어 이제는 사명을 ㅟ한 부르심이 우리에게 주어졌습니다. 구원의 자리로의 부르심을 넘어 이제는 구별되어진 하나님의 군사로서 세상 속에서 하나님의 주권을 선포하고 하나님의 공의를 실현해낼 '책임'을 우리에게 주셨습니다. 이 '책임'은 우리에게 있어 구속이나 부담이 아니라 '거룩한 부르심'을 받은 개혁신앙인에게는 감사의 노래요, 삶의 이유가 됩니다.
그 '책임'을 우리가 속한 공동체 속에서 '도전'의 모습으로 살아가려 합니다. 이 '도전'은 실패를 두려워 하지 않는 담대함과 당당함, 변함없는 하나님의 동행이 있기에, 또한 하나님의 주신 책임을 실천하기에 '위대한 도전' 이라 불리워 집니다. 이 위대한 도전의 역사적인 장에 31차 대학생 대회에 모인 운동원들을 통해 역사를 이어가고자 합니다.
이 자리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오늘도 혼란과 갈등의 땅에 살아가고 있는 SFC운동원 여러분! 이제 이 땅에 거룩한 리더십을 행사하며 하나님의 주권과 공의를 선포하는 책임있는 위대한 도전자들의 대열로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청년실업률의 증가로 인해 어느 때보다도 불투명한 미래의 시대를 살고 있는 청년들에게 우리의 당당함과 세상을 향한 담대한 도전을 보여주는 자리에 오기를 초대합니다.
함께합시다. 하나님의 부르심에 강한 헌신으로 나아가는 도전자들의 힘찬 발걸음을.
"거룩한 부르심, 위대한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