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마다 여름이면 전국의 SFC 운동원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일이 있습니다.
한 자리에 모인 이들이 꼭 하는 것 세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로는 말씀의 재충전입니다. 한 학기동안 자기의 현장에서 영적 전투를 벌여 온 이들에게 다음 학기에도 계속 될 전투를 위한 강력한 말씀의 재충전, 이른 통해 SFC의 군사들은 1학기 동안의 자신을 돌아보고, 자신에게 주신 하나님의 은혜를 확인하고, 다음 학기에도 주어질 승리를 확신하게 됩니다.
둘째로 승전보를 나누는 일입니다. 지금까지 각자가 살아온 삶의 현장이 다르듯 앞으로 계속해서 싸워 나갈 영역이 다르기에 각자의 영역에서 선배로 먼저 살아간 이들과 전국 각지에서 자신과 같은 영역에서 믿음의 동지로 살아가는 이들과 함께 지난 시간동안 그들에게 허락하신 하나님의 영광스런 승리와 거기에 이르기까지의 과정들을 나누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사랑의 교제와 하나됨의 확인입니다. 전국 각지에서 온 믿음의 동지요 동역자들을 만나, 서로의 모습에서 하나님의 형상을 발견하고 그것을 통해 우리를 향한 하나미의 사랑을 확인하며, 그 사랑으로 우리를 하나되게 하심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오늘도 우리의 믿음과 고백을 운동으로, 삶으로 살아내고 계신 전국의 SFC 운동원 여러분, 이제 우리에게 이 축제의 시간이 다가옵니다. 여러 가지 안타까운 소식들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운동과 전투를 멈출 수 없습니다. 지난 학기 동안 하나님나라의 확장을 위해 열심히 사워 온 여러분을 이 축제의 장으로 초대합니다. 날마다 강력해져 가는 하나님의 나라와 그의 통치의 영광스런 증인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함께 누려봅시다. 하나님께서 선포하시는 승리를-
"이 시대가 너희 것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