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C 60주년 대학생대회에 운동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SFC 50주년에 우리는 "변화와 확장"이란 슬로건으로 새롭게 변화한 모습으로 세계를 향해 힘차게 전진할 것을 다짐하였습니다. 이제 60주년입니다. 도약과 도전! 이것이 60주년을 맞는 우리의 슬로건입니다. 도약과 도전의 그 첫 번째 분수령은 대학생대회입니다.
대학생대회는 지금까지 경험한 것들 보다 한층 더 도약하고, 이전까지 벽에 가로막혀 넘지 못했던 세상에 도전하는 자리로 담대히 전진해 나갈 것을 다짐하는 대회입니다. 특히 34차 대학생대회는, 신앙의 선배들의 땀과 피, 눈물을 기억하며 과거 역사의 의미를 되새기며, 무엇보다도 이스라엘 백성들의 여정 속에서 오늘날 시대를 조명함으로 ,오늘 우리 현장을 찾아내고 잃어버렸던 하나님의 역사와 일들을 회복함으로 이 시대와 역사 앞에 하나님의 부흥을 기대하는 대회입니다.
이번 대학생대회의 주제는 "광야를 경험하라" 입니다. '광야'는 추위와 고난의 장소, 피곤함과 고통의 장소, 반역과 유혹의 장소입니다. 광야에는 하나님의 임재가 있고, 보호하심이 있습니다. 믿음의 시험과 시련, 훈련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광야에는 하닌ㅁ의 역사가 있습니다. 이 광야에서 모세, 다윗, 엘리야, 세례 요한, 예수님, 바울은 정금같이 나왔습니다. 우리는 이번 대학생대회를 통하여 철저히 광야에 서서 광야를 경험해야 할 것입니다. 그래서 정금같이 단련된 이 시대의 기독 운동가로 섭시다.
사랑하는 운동원 여러분, 광야로 모입시다. 재를 뒤접어쓰고 굵은 베옷을 입고 미스바로 모이듯 거친 광야로 모입시다.거친 광야의 경험을 통하여 새로운 도약과 도전의 비전으로, 세상과 시대를 향해 나아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