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글은 서울권역 소식지 "함께 가는 길" 에서 발췌한 글입니다.
국민대학교는 서울특별시 성북구, 북한산 아래에 지어진 캠퍼스 입니다. 국민대학교 운동원들을 만나러 갈 때면 버스를 타고 긴 시간 올라가야 해서 멀미가 날 때도 있지만, 내리고 나면 아름다움 자연의 경관에 이내 마음이 평안해지곤 합니다.
22년 2학기, 2명의 운동원과 2명의 간사가 만났습니다. 그리고 2023년, 이들과 국민대 SFC를 다시 만들게 되었으며 놀랍게도 6명의 운동원들이 모이는 은혜를 누릴 수 있었습니다. 그 전까지 국민대는 SFC에서 제법 역사가 있는 캠퍼스였으나 어느 순간 운동원이 남지 않게 된 시간을 보내오고 있었습니다. 현재 국민대 SFC는 아직 적은 인원이기에 학교 강의실을 빌려 큰모임을 합니다. 또 큰모임에 오기 어려운 친구들을 중심으로 책모임을 진행합니다.
이제는 신생 학원의 옷을 벗고 다음 걸음을 이어갈 준비를 하는 중입니다. 하지만 6명 중 한 명이 1월에 입대를 했고, 한 명은 졸업을 했습니다. 남은 4명의 운동원들과 새 학기를 꾸려가야 합니다. 국민대 SFC에 새로운 친구들을 더 붙여주시길 기도합니다. 또 우리 운동원들에게, 우리 모임에 가장 필요하고 적절한 것이 무엇인지 주께서 가르쳐 주시고 인도해 주시길 기도합니다. 국민대 SFc를 위해서 기도해 주시고, 많은 관심과 응원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읽고 계시는 여러분들의 주변에 국민대학교 학생이 있다면 소개해 주시면 진심으로 감사하겠습니다. 저희는 하나님 주시는 사랑으로 만나가고 말씀으로 양육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mu__sf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