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세광교회 중고등부 SFC를 소개합니다!
중등부 SFC 박채은 위원장 / 고등부 SFC 서은택 위원장
안녕하세요. 저희는 창원세광교회 중고등부의 위원장입니다. 먼저 창원세광교회를 <날마다 주님과 teen>에 소개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함께 울고 웃는 창원 세광교회 중고등부를 소개합니다.
세상을 밝히는 창원세광교회!
저희 교회는 중등부와 고등부로 나뉘어서 모입니다. 중등부는 주일 오전 9시, 고등부는 11시에 모입니다. 먼저 중등부의 표어는 “복음의 증인되는 중등부!”입니다. 목사님께서 매주 예배 시작 전에 사도행전 1장 8절의 말씀으로 랩을 하며 암송을 합니다. 랩으로 암송을 하니 외우기 쉽고 모두가 즐거운 모습입니다. 예배 이후, 퀴즈를 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올해 중등부는 국내비전트립으로 한국교회 역사유적지 탐방, 신입생환영회, 요리대회, 부활주일 행사와 어버이날 꽃 달아들이기 등 매달 다양한 사업들로 교회를 섬기고 있습니다. 약간 30명의 중등부 인원이 매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고등부는 대부분의 위원들이 찬양팀으로 섬기고 있습니다. 교회의 각 부서에서 보조교사로 섬겼고, 모든 성도들과 소통하며 서로 사랑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매주 25명의 운동원들과 예배 이후, 설교 말씀을 듣고 나누고 싶은 내용을 말씀카드에 적으면 그 내용을 목사님께서 나눠주십니다. 설교로 인하여 졸릴 때도 있지만, 매주 말씀카드를 적음으로 인하여 말씀과 더욱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SFC 겨울 중고생대회와 SFC 개학부흥회
지난 1월, 중고등부가 함께 겨울 중고생대회에 참여하였습니다. 고신대(영도)에서 약 50명의 운동원이 참여하였습니다. 저녁경건회의 찬양과 말씀과 기도회를 통하여 많은 은혜를 누렸습니다. 아울러 공동체 놀이와 학년별 특강을 통하여 교제하고, 알지 못하였던 내용을 배우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매일매일 뜨겁게 찬양하고 기도하였던 우리의 열정을 영도의 칼바람이 막지 못하였습니다.
3월 개학을 앞두고, 경남지방 SFC 에서 주관하는 개학부흥회에 참여하였습니다. 이전과 다르게 많은 인원들이 참여하였고, 백경태 목사님의 설교 말씀과 브라가 찬양팀의 찬양인도로 은혜를 누렸습니다. 기도회 시간을 통하여 새로운 학기를 두고 기도하고, 다짐하는 귀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날마다 주님과 Teen
올해부터 날마다 주님과 QT하는 기쁨을 누리고 있습니다. 중등부는 3-4월부터 시작하였고, 고등부는 5-6월부터 시작하였습니다. 특별히 경남지방 SFC에서 QT 말씀을 나눌 수 있는 오픈채팅방을 개설하였고, 교회의 구분없이 매일 묵상한 내용을 사진으로 찍어서 올려서 공유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소수의 인원들이 참여하고 있지만, 앞으로 많은 인원들이 QT를 통하여 말씀을 묵상하는 기쁨을 누리길 소망합니다. 특별히 이번 날마다주님과 Teen에 교회를 소개하는 것을 통하여 모든 운동원들이 묵상과 더욱 가까워지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마지막 인사를 드리며
창원세광교회를 소개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우리 교회는 사랑이 많은 교회라고 생각합니다. 아직은 부족한 우리이지만, 하나님께서는 우리 모두를 사랑하시고, 지금도 일하고 계심을 믿습니다. 함께 울고 함께 웃으며 하나님께 더 나아가는 창원세광교회 중고등부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