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눕니다! SFC/섬기는 우리 (위원, 알돌 나눔)

2009 SFC 여름 비전트립

지오닷컴 2009. 2. 11. 15:00
학생신앙운동(Student For Christ, 이하 SFC) 국제부에서는 타문화권 속에서의 복음전도와 현지 언어 체험 및 적응훈련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2009 여름 비전트립을 준비 중입니다. 2009년 7월 6일부터 7월 17일까지 11박 12일간 진행될 이번 비전트립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2009년 5월 29일(금)까지 신청서와 함께 여권과 10만원(선입금, 환불안됨)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참가 방법은 첨부한 팜플렛 이미지로 알 수 있는 각 비전트립 담당자를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SFC 국제부는 이번 비전트립에 참여한 운동원들이 토착교회와 선교사의 사역을 직접 알게 되고 캠퍼스로 돌아와 다른 학생들에게 선교의 비전을 제시하는 좋은 전달자가 되리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번 여름에 SFC에서 준비한 비전트립은 마닐라, 부에노, 톤도 등지를 중심으로 한 제18기 필리핀 IMTC(Intensive Mission Training Course, 국제대학생대회 참가)를 비롯해 단동(압록강), 관전, 집안(광개토왕비 등), 통화, 송강하, 백두산, 이도백하, 숭선, 남평, 삼합, 용정, 연길, 연변과기대, 연변대 등지를 둘러보게 될 제11기 통일 비전트립, 몽골 울란바토로, 체체르렉, 잡황, 가죠르트 캠프장 등을 중심으로 훈련받을 제5기 몽골 비전트립, 카자흐스탄 알미티, 카라간다, 아스타나 일대에서 캠퍼스 사역 훈련 및 고려족 역사 및 비전 등을 배울 제3기 중앙아시아(카자흐스탄) 비전트립, 경상북도 상주에서 하나님 나라의 가치와 삶, 농촌 체험 등을 하게 될 제6기 농촌 비전트립 등으로, 자세한 내용은 첨부한 팜플렛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SFC에서는 2009년 하반기 SFCionary(해외단기선교) 훈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제23기 필리핀 마닐라 훈련, 제1기 중국북경훈련(사역동원팀), 제17기 중국연변훈련(사역동원팀)으로 참여할 수 있는 SFCionarySFC Missionary를 뜻하는 합성어로 해외에서 단기(6개월~1년)간 선교훈련 및 사역동원팀으로 활동하는 운동원을 말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한 팜플렛 이미지를 참고해 주세요.